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예체능' 성시경, 의외로 쭉 뻗은 각선미…비결은 테니스?

뉴스1
원문보기

'예체능' 성시경, 의외로 쭉 뻗은 각선미…비결은 테니스?

서울맑음 / -3.9 °
(서울=뉴스1스포츠) 이경남 기자 = 성시경이 테니스로 완성한 매끈 각선미를 과시했다.

테니스팀은 최근 진행된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 군산 테니스팀과의 경기를 앞두고 일일 전지훈련을 받았다. 이 과정에서 운동으로 다져진 성시경의 탄탄한 각선미가 포착됐다.

본 방송을 앞두고 사진 속 성시경은 반바지를 허벅지까지 걷어 올린 채 꾸준한 테니스 연습으로 완성한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다.

가수 성시경의 쭉 뻗은 각선미의 비결이 공개됐다. © KBS2

가수 성시경의 쭉 뻗은 각선미의 비결이 공개됐다. © KBS2


이는 전미라 코치의 지옥코스 중 하나인 '공포의 300계단' 훈련 중 포착된 성시경의 모습으로, 발라드 왕자로서 훈훈하면서 남성적인 외모에 반대되는 길고 쭉 뻗은 각선미는 그의 반전 매력까지 엿보이는 등 주변인들의 감탄을 자아내기 충분하다.

그뿐만 아니라 이날 펼쳐진 군산 테니스팀과의 두 번째 경기를 위해 성시경은 "군산에 내려오기 전 서울에서 2시간, 군산에 내려와서 4시간이나 연습했다"며 자신감 넘치는 면모를 보이는 등 지난 패배의 설움을 폭발시킬 듯 '타도 군산'을 외쳤다.

성시경의 매끈 각선미는 30일 밤 11시15분에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NEWS1 모바일 바로가기

[스타핫뉴스 ‘news1 연예’] [생생스포츠현장] [제17회 인천아시안게임]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