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인간중독 송승헌 임지연 베드신, '이렇게 뜨거울 줄...'

헤럴드경제 헤럴드팝
원문보기

인간중독 송승헌 임지연 베드신, '이렇게 뜨거울 줄...'

서울맑음 / 1.0 °
▲ 인간중독 송승헌 임지연 베드신

▲ 인간중독 송승헌 임지연 베드신


[헤럴드생생뉴스]최근 IPTV 서비스를 개시하며 극장과의 동시 상영에 들어간 영화 ‘인간중독’ 송승헌 임지연 베드신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인간중독'은 베트남전이 막바지로 치달아가던 1969년, 엄격한 위계 질서와 상하 관계로 지배되는 군 관사 안에서 벌어진 러브스토리를 담은 격정 멜로로 베트남전에서 말 못한 상처를 입고 돌아온 엘리트 군인 김진평(송승헌 분)과 부하의 아내 종가흔(임지연 분)의 치명적인 사랑을 그렸다.

'음란서생', '방자전'을 통해 독특한 에로티시즘을 선보여 온 김대우 감독과 배우 송승헌의 만남으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였던 '인간중독'은 신예 임지연의 파격적인 노출과 베드신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송승헌 또한 데뷔 후 처음으로 18금 노출과 베드신에 도전했다. 송승헌과 임지연 이외에도 조여정과 온주완 등이 열연했다.

'인간중독'은 지난달 14일 개봉 이후 현재도 상영되며 박스오피스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누적 관객은 143만5835명으로 올해 개봉한 청소년관람불가 영화 중 최고다. 러닝타임은 132분이다.

인간중독 송승헌 임지연 베드신에 네티즌들은 “인간중독’ 송승헌 임지연 베드신 정말 화끈하네”, “인간중독’ 송승헌 임지연 베드신 너무 부럽다”, “인간중독’ 송승헌 임지연 베드신 정말 최고의 베드신이다”는 반응이다.

온라인이슈팀 기자 pop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