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인간중독' 티저 공개…임지연 "왜 이렇게 가슴이 뛰죠?"

뉴스1 (서울=뉴스1) 온라인팀
원문보기

'인간중독' 티저 공개…임지연 "왜 이렇게 가슴이 뛰죠?"

속보
이 대통령 "한일, 협력할 분야 많아…공통점 많이 찾길"
(서울=뉴스1) 온라인팀 =

영화 '인간중독' 티저 영상. © News1

영화 '인간중독' 티저 영상. © News1


배우 송승헌, 임지연 주연의 영화 '인간중독' 티저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인간중독'은 베트남전이 막바지로 치닫던 1969년, 엄격한 위계질서와 상하관계로 맺어진 군 관사 안에서 벌어지는 남녀의 비밀스럽고 파격적인 사랑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송승헌이 베트남전 영웅이자 엘리트 군인 김진평 역을 맡았고, 임지연은 송승헌과 사랑에 빠지는 부하의 아내 종가흔 역으로 출연한다.

20일 공개된 '인간중독' 티저 영상에서는 송승헌과 임지연의 파격적인 로맨스를 예고하는 장면이 등장했다.

영상에서 송승헌은 "나 어떤 여자 좋아해. 부하 와이프야"라며 임지연에 대한 마음을 고백한다.


또한 임지연에게 "당신을 안 보면 못 살 것 같아. 숨을 못 쉬겠어"라고 말한다. 이에 임지연도 송승헌에게 "왜 이렇게 가슴이 뛰죠?"라며 숨겨온 마음을 털어놓는다.

티저 영상 말미에 두 사람은 군용 지프 차량에 함께 올라타 격정적인 로맨스를 암시했다.

'인간중독'은 '음란서생', '방자전' 등을 연출한 김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송승헌과 임지연 외에 온주완, 조여정, 유해진 등이 출연하며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인간중독'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인간중독 티저 영상, 진짜 파격적이네", "인간중독 티저 영상, 기대되는 영화", "인간중독 티저 영상, 송승헌 연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