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충남 안면도가 ‘제2의 자라섬’이 될 수 있을까.
국내 최대의 오토캠핑장 중 하나인 경기도 가평의 자라섬에 이어 안면도에 캐라반파크가 오픈했다. 캠핑장 개발 전문기업 (주)애니캠핑카(www.anycampingcar.com)가 만든 이 오토캠핑장은 태안 백사장항 근처에 자리해 서울에서 3시간 거리에 있다. 또 주변에 꽃지해수욕장, 안면도자연휴양림, 안면암 등과 인접해 있어 가족, 커플단위 여행에도 안성맞춤이다.
애니캠핑카 관계자는 “안면도 백사장항 가까이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장소라는 것이 매력적”이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효율적인 공간 배치를 자랑하는 로얄스위트(8인승), 스위트(6인승) 등 두 가지 타입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 |
캐라반 내부에는 침대와 소파, 가스렌지, 냉장고, 싱크대, TV, 샤워실 등 안락한 여행을 위한 시설이 완비돼 있고, 바닥 난방은 물론 온수시설도 구비돼 있어 겨울철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외부에서도 편안한 캠핑을 할 수 있도록 야외 데크와 어닝이 준비돼 있다.
안면도 캐라반파크는 오픈을 기념해 평일 이용 시 5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알뜰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3, 5년 단위 캠핑 시즌권도 판매하고 있다. 문의 1566-3691.
[매경닷컴 장주영 기자 semiangel@mk.co.kr] 매경닷컴 투어월드 트위터_mktourworld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