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BJ 박현서, 완벽외모에 은근한 노출까지 '대박'…"실제로 만나면.."

조선일보 조선닷컴
원문보기

BJ 박현서, 완벽외모에 은근한 노출까지 '대박'…"실제로 만나면.."

서울맑음 / 3.1 °
박현서

박현서


BJ 박현서가 아프리카TV 방송대상 직후 네티즌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빼어난 외모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특히 화제다.

박현서는 지난 17일 오후 호텔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아프리카TV 방송대상'에서 여러 후보들을 제치고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박현서는 수상 후 페이스북을 통해 "최우수상 감사합니다. 실시감 검색어까지..지금 시상식에 에이핑크 온다고 해서 기대 중이에요"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18일 새벽에는 "오늘 만난 모든 분들 모두 반가웠어요"라며 시상식에 참석한 기쁨을 전하기도 했다.

아프리카TV 4대 여신으로 알려진 박현서는 팬들 틈에서 청순한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덕분에 시상식이 방송된 후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휩쓸며 오프라인으로도 인기를 확장하고 있는 상황이다.


박현서의 수상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박현서, 실제로 만나면 소원이 없겠다” “박현서, 외모 몸매 빠지는 게 없네요 왜 연예인 안하지?” “박현서, 연예인 해서 뭐해요 지금도 억대는 벌텐데” “박현서, 수상축하합니다 너무 이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선닷컴]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