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커밍아웃’ 솜혜빈, 2세 연하 男가수와 결혼 발표 “낭만있게 살 것” [전문]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커밍아웃’ 솜혜빈, 2세 연하 男가수와 결혼 발표 “낭만있게 살 것” [전문]

속보
경찰, '계엄 구치소 수용공간 확보' 신용해 검찰 송치
솜혜빈 김예훈. 사진| SNS

솜혜빈 김예훈. 사진| SNS



[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양성애자임을 커밍아웃했던 가수 솜혜빈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솜혜빈은 26일 자신의 SNS에 “저 결혼해요”라는 글을 적었다.

이날 솜혜빈은 “갑작스러운 소식일 수도 있지만, 저는 하나님을 만나며 진정한 쉼과 강렬한 평안을 경험했고 또, 주님 안에서 평생을 함께할 한 사람을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예비신랑에 대해선 “저와 같은 믿음 안에서 살아가고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고 늘 솔직한 마음으로 제게 따뜻함과 평안을 전해주는 꼬순내나는 사랑스러운 사람”이라며 “그런 예훈이와 함께 서로를 세워주는 믿음의 가정을 2월 어느 날에 사랑으로 이루게 됐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솜혜빈은 “사실 너무 긴 이야기를 간추려 이렇게 알리게 돼서 아쉽지만, 앞으로도 계속 소식을 전할테고 저는 음악과 그림을 통해 평안을 닮은 아티스트로서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자 노력하겠다”며 “낭만있게 잘 살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르면 솜혜빈의 예비 신랑은 가수 김예훈이다. 두 사람은 각자의 SNS를 통해 꾸준히 ‘럽스타그램’을 이어왔다.


솜혜빈은 2017년 Mnet ‘아이돌학교’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자신의 동성 연인을 공개하며 양성애자임을 밝힌 바 있다.

이하 솜혜빈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솜혜빈입니다.

저 결혼해요.


갑작스러운 소식일 수도 있지만, 저는 하나님을 만나며 진정한 쉼과 강렬한 평안을 경험했고 또, 주님 안에서 평생을 함께할 한 사람을 만나게 됐어요.

저와 같은 믿음 안에서 살아가고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고

늘 솔직한 마음으로 제게 따뜻함과 평안을 전해주는 꼬순내나는 사랑스러운 사람이에요.


그런 예훈이와 함께 서로를 세워주는 믿음의 가정을 2월 어느 날에 사랑으로 이루게 됐어요.

사실 너무 긴 이야기를 간추려 이렇게 알리게 돼서 아쉽지만,

앞으로도 계속 소식을 전할테고 저는 음악과 그림을 통해 평안을 닮은 아티스트로서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자 노력 할게요.

수많은 시간 속에서도 저를 믿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저 행복한 낭만이길 기도할게요.

낭만있게 잘 살겠습니다. sjay0928@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