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양성애자 고백했던' 솜혜빈, 2세 연하 男 가수와 결혼 "낭만있게 살 것"

뉴스1 황미현 기자
원문보기

'양성애자 고백했던' 솜혜빈, 2세 연하 男 가수와 결혼 "낭만있게 살 것"

속보
중국 공업이익, 지난해 1~12월 0.6% 증가
솜혜빈 김예훈/인스타그램 캡처

솜혜빈 김예훈/인스타그램 캡처


솜혜빈 김예훈/인스타그램 캡처

솜혜빈 김예훈/인스타그램 캡처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솜혜빈이 2세 연하 가수 김예훈과 결혼한다.

솜혜빈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예훈과의 웨딩 화보를 올리며 결혼을 알렸다.

솜혜빈은 "저 결혼한다"라며 "갑작스러운 소식일 수도 있지만, 저는 하나님을 만나며 진정한 쉼과 강렬한 평안을 경험했고 또, 주님 안에서 평생을 함께할 한 사람을 만나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저와 같은 믿음 안에서 살아가고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고 늘 솔직한 마음으로 제게 따뜻함과 평안을 전해주는 꼬순내나는 사랑스러운 사람"이라고 예비 신랑을 소개한 뒤 "그런 예훈이와 함께 서로를 세워주는 믿음의 가정을 2월 어느 날에 사랑으로 이루게 됐다"고 소개했다.

또 "사실 너무 긴 이야기를 간추려 이렇게 알리게 돼서 아쉽지만, 앞으로도 계속 소식을 전할 테고 저는 음악과 그림을 통해 평안을 닮은 아티스트로서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자 노력하겠다"라며 응원을 보내준 이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솜혜빈은 마지막으로 "낭만 있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1996년생인 솜혜빈은 지난 2017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학교'에 출연해 인지도를 올렸다. 이후 2019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실 저에게는 아주 예쁜 여자친구가 있다"라며 양성애자임을 고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