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준영, '포핸즈' 캐스팅 확정...영범이→피아노천재

문화뉴스
원문보기

이준영, '포핸즈' 캐스팅 확정...영범이→피아노천재

속보
트럼프 "한국산 자동차·상호관세 15%→25%"
[류승현 기자]
이준영, '포핸즈' 캐스팅 확정...영범이→피아노천재 / 사진=빌리언스

이준영, '포핸즈' 캐스팅 확정...영범이→피아노천재 / 사진=빌리언스


(더쎈뉴스 / The CEN News 류승현 기자) '폭싹 속았수다'의 박영범, 배우 이준영이 새 드라마 '포핸즈'에서 피아노 천재로 변신한다.

이준영은 올 하반기 첫 방송될 tvN 새 드라마 '포핸즈'에 최정요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포핸즈'는 음악 천재들만 모인 예술고등학교에서 만난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경쟁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다. '함부로 애틋하게', '비밀의 숲2', '홈타운' 등 다채로운 장르에서 감각적인 연출력을 보여준 박현석 감독과 '그린마더스클럽'을 통해 인간관계의 심리와 군상을 섬세하게 그려낸 신이원 작가가 만났다.

이준영은 '포핸즈'에서 피아노 천재 최정요 역을 맡았다. 천재들만 모여 있는 한국예술고등학교에 돌연 나타난 최정요는 불우한 환경으로 인해 자신의 재능을 외면하고 살아온 인물로, 오래전 자신의 심장을 뛰게 만든 피아노 귀재를 우연히 마주하고 묘한 감흥에 젖어든다.

그간 이준영은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악역부터 로맨스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연기력을 증명해 왔다. 새 드라마 '포핸즈'를 통해 피아노와 함께 색다른 연기를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준영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포핸즈'는 올 하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더쎈뉴스 / The CEN News) 류승현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쎈뉴스(The CE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