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치어리더 박은혜, 스타트렌드 주간 1위…넘사벽 인기 과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치어리더 박은혜, 스타트렌드 주간 1위…넘사벽 인기 과시

속보
기금위, 올해 국내주식 비중 14.4%→14.9% 조정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1월 3주차 스타트렌드 치어리더 부문 주간 투표에서 박은혜가 2,805,143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그녀의 지지율은 치어리더계를 넘어선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다.

박은혜, 흔들림 없는 인기

박은혜는 이번 투표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박은혜는 현장감 넘치는 게시물 및 일상 사진들을 업로드하며 꾸준히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팬들은 그녀의 활발한 활동과 긍정적인 에너지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고 있으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그녀의 1위 소식을 축하하는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팬들은 "역시 박은혜", "넘사벽 미모와 실력", "응원할 수밖에 없는 매력"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렬히 환호하고 있다.



이소민, 막강 팬덤 입증

2위는 2,733,647표를 얻은 이소민이 차지했다. 이소민은 특유의 밝은 미소와 에너지 넘치는 응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의 팬덤 역시 막강한 화력을 보여주며 꾸준한 지지를 보내고 있다.

권희원, 정희정, 짱짱 순으로 3~5위


3위는 권희원이 2,260,550표, 4위는 정희정이 1,440,536표, 5위는 짱짱이 457,130표를 각각 획득했다.

6위부터

홍예빈, 나수린, 최홍라, 고가빈, 이주은.


이번 투표 결과는 치어리더를 향한 대중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각자의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은 치어리더들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으며, 이들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