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전종서, '5년 공개열애' ♥이충현 어쩌고…"'환승연애' 나가고파, 미친 프로" (윤주르)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전종서, '5년 공개열애' ♥이충현 어쩌고…"'환승연애' 나가고파, 미친 프로" (윤주르)

서울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이충현 감독과 공개열애 중인 배우 전종서가 '환승연애' 출연에 대한 야망을 내비쳤다.

24일 유튜브 채널 '윤주르 YOONJOUR 장윤주'에는 '종서 집 구경갔다가 강아지 4마리랑 환승연애 보고 온 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전종서는 "'환승연애'나 '흑백요리사' 나가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장윤주는 "'흑백요리사' 뭘로 나가냐. 커피 드립도 못 타는 애가"라고 돌직구를 던졌고, 전종서는 "어쩐지 커피가 너무 보리차 같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장윤주는 "'환승연애' 나가고 싶다고? 너무 오래 만났니?"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전종서는 "내 연애를 대상으로 '환승연애'를 나가고 싶다는 게 아니라 미친 프로그램 아니냐"며 애청자임을 드러냈다.


'환승연애'를 한 번도 안 봤다는 장윤주의 말에는 "답답하다"며 자신의 가슴팍을 쳤다.

장윤주는 "나는 '이혼숙려캠프' 좋아한다. 약간 좀 다르네. '환승연애' 도전하겠다"고 얘기했다. 하지만 전종서는 "'환승연애'는 언니가 흥미 없을 것 같다. 그리고 탑승하기엔 이미 끝나간다. 그냥 '흑백요리사' 봐라"라고 권했다.

한편, 전종서는 2021년부터 이충현 감독과 공개 열애 중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채널 '윤주르 YOONJOUR 장윤주'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