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전종서, ♥이충현 '5년 열애' 중인데.."'환승연애' 나가고파" ('윤주르')

OSEN
원문보기

전종서, ♥이충현 '5년 열애' 중인데.."'환승연애' 나가고파" ('윤주르')

서울맑음 / -3.9 °

[OSEN=유수연 기자] 배우 전종서가 '환승연애' 시리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4일 유튜브 채널 ‘윤주르’에서는 “종서 집 구경갔다가 강아지 4마리랑 환승연애 보고 온 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윤주가 새로 집을 꾸민 절친 전종서의 집을 방문한 가운데, 제작진은 전종서에게 "해보고 싶은 역할이나 매력적이었던 배역이 있나"라고 물었다.

이에 전종서는 "나 환승 연애 나가보고 싶다. ‘흑백 요리사’나"라며 예상치 못한 답변을 내놓았고, 장윤주는 "네가 뭘로 나가게? 커피 드립도 못 타는 애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장윤주는 "환승연애를 나가고 싶다고? 너 너무 오래 만났니?"라며 약 5년째 공개 열애 중인 연인 이충현 감독을 언급했고, 전종서는 "아니, 그게 아니라. 내 연애를 대상으로 환승연애를 나가고 싶다는 게 아니라"라고 해명했다.

전종서는 "미친 프로지 않나. 미쳤지않나"라며 '환승연애'에 대한 재미를 드러냈고, "나는 한번도 못 봤다. 재밌냐"라는 장윤주의 대답에 "답답해 답답해"라고 반응해 웃음을 더했다.


장윤주는 "나는 재미있는 거, ‘이혼 숙려 캠프’ 좋아한다"라며 전혀 다른 취향을 전했고, 전종서는 "근데 환승 연애는 (언니가) 약간 흥미 없어 할 것 같다. 그리고 이미 언니가 탑승하기 너무 (회차가) 끝나간다. 그냥 흑백 요리사를 봐라"라고 덧붙였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