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유라, '♥양세찬 전여친설' 입 열었다 "10년간 본적없는데..억울해"(트루만쇼)

OSEN
원문보기

유라, '♥양세찬 전여친설' 입 열었다 "10년간 본적없는데..억울해"(트루만쇼)

서울맑음 / -3.9 °

[OSEN=김나연 기자] 걸스데이 유라가 개그맨 양세찬과 열애설 아닌 열애설에 직접 해명했다.

22일 '입만열면' 채널에는 "당신의 X는 개그맨이 맞습니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유라는 '트루만쇼'의 첫 게스트로 등장해 '거짓말탐지기' 토크쇼를 진행했다. 이런 가운데 이용진은 "기사는 안 났지만 얼마전까지 계속 뜨겁게 달뤘다. 양세찬 씨가 사귄 아이돌. 근데 몇몇 분들은 유라다 라고 소문이 있었는데 진실 확인 먼저 해보도록 하겠다. 나는 양세찬과 사귄적이 있다?"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유라는 "아니요"라고 답했고, 이용진은 "아시겠지만 95%의 정확도와 신빙성을 자랑한다"며 거짓말 탐지기 결과를 확인했다.

확인 결과 유라의 답은 진실로 드러났다. 실제 양세찬과 사귄적이 없다는 것. 유라는 "진짜 이게 어떻게 된거냐면 '런닝맨'인가? 약간 여러분께서 세찬 오빠의X 분을 추측을 하다가 조건이 대학교, 나이 이렇게 추려지다 보니까 한두명 정도가 남은거다. 저랑 다른 분이. 근데 그 다른 분이 해명을 하신거다. 그러면서 제가 되게 기정사실화가 된거다. 사귀었던게"라고 털어놨다.


그는 "사실 저는 이걸 아니니까. 저는 세형이 오빠랑 워낙 친하니까 그냥 낄낄거리고 말았는데 거짓말 아니라 요즘 댓글마다 달리더라. 제가 찍는 모든 곳에 '세찬이 좋겠다'부터 시작해서 '세찬이 형이랑 환승연애 나가주면 안돼?' 라든지 세찬이 오빠 언급이 너무 되니까 이건 나중에 결혼 전에는 말해야겠는데 싶었다"고 억울함을 드러냈다.


이용진은 "오늘 이 자리에서 얘기 잘 한것 같다"고 말했고, 유라는 "아무튼 저는 세찬오빠는 한 10년 전에 따로 뵙고 한번도 뵌 적이 없다"라고 거듭 부인했다.

이를 들은 이용진은 "약간 근데 해명이 연루되면 안 되는사람이랑 연루된것처럼 얘기를 한다. 정치계에서 있을만한"이라고 말했고, 유라는 "그게 아니고 왜냐면 제가 열애설 한 번도 안 났다. 제가 지켜온 자부심이 있지 않나. 근데 갑자기 그 루머때문에 반 열애설이 난거다 지금. 그래서 사귀었으면 안 억울하지만 안 사귀었는데 얘기가 되니까"라며 "세찬오빠 왜 해명 안 해줘?"라고 타박해 웃음을 더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