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음주 논란' 임성근, '동상이몽2'에서도 사라진다…"불편함 없는 선에서 최대한 삭제"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음주 논란' 임성근, '동상이몽2'에서도 사라진다…"불편함 없는 선에서 최대한 삭제"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음주운전 등 범죄 이력이 드러난 임성근 셰프의 '동상이몽2' 출연분이 편집된다.

23일 SBS에 따르면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제작진은 오는 26일 방송분에서 임성근이 등장하는 VCR을 재편집하기로 결정했다.

임성근은 홍윤화의 출연분에서 등장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촬영 후 임성근이 음주운전 등 '전과 5범'이라는 사실이 알려지자 제작진은 논의 끝에 시청자들의 정서를 고려해 대부분의 분량을 편집하기로 했다.

SBS는 "제작진은 이날 방송분의 주인공인 홍윤화와 '동상이몽2'를 아껴주시는 시청자 분들에게 피해와 불편함을 드리지 않는 선에서 임성근 셰프의 분량을 최대한 삭제해 홍윤화의 진솔한 이야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임성근은 최근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에 출연해 '오만가지 소스좌'로 불리며 최대 수혜자로 꼽혔다. 그는 논란 후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에서 "용기를 못 내서 시기를 더 놓친 거 같다. 양심 고백을 하고 나니 후련하다"라며 "음주운전 이력을 숨긴 적은 없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