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남의연애' 시즌4, 출연진 10인 프로필 공개

더팩트
원문보기

'남의연애' 시즌4, 출연진 10인 프로필 공개

속보
"은값, 온스당 100달러 사상 첫 돌파"<로이터>

'보이즈 2 플래닛' 출신 타이치 포함
퀴어 연애 프로그램…23일 첫 공개


웨이브 예능 프로그램 '남의연애' 시즌4 제작진이 출연진 10인의 훈훈한 비주얼을 공개했다. /웨이브

웨이브 예능 프로그램 '남의연애' 시즌4 제작진이 출연진 10인의 훈훈한 비주얼을 공개했다. /웨이브


[더팩트 | 문채영 기자] 10명의 출연자가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선다.

웨이브 오리지널 퀴어 연애프로그램 '남의연애' 시즌4 제작진은 23일 출연진 10인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출연진들의 다채로운 표정이 담겨 프로그램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남의연애' 시즌4는 남의 집에 입주한 남자들이 일주일간의 동거를 통해 새로운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는다.

공개된 프로필에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10인의 훈훈한 비주얼이 담겼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인물은 일본 출신의 타이치다. 타이치는 2025년 '보이즈 2 플래닛'에 출연해 최종 33위를 기록했다.

또한 합산 구독자 200만 명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김수민과 모델 겸 패션 인플루언서 음혁진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상큼한 미소를 보여준다. 박재하와 이혁진은 자기소개에서 "힙합 댄서"라고 알려 같은 분야 종사자라는 공통점을 확인한다.

이 밖에도 첫 만남에서 입주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은 클럽 매니저 이현준, 건물 임대업과 프리랜서를 병행 중인 조윤재, 카페 직원 김선욱, 대학생 김한결까지 다양한 직업군과 개성을 지닌 출연자들이 총출동한다.


여기에 "연애는 셀 수 없이 많이 해봤다"며 자신감을 드러낸 메기남 이형준까지 합류해 본격적인 로맨스 전쟁의 서막을 알린다.

같은 날 오전 11시 공개된 1, 2회에서는 "응원받는 사랑을 하고 싶다"는 진솔한 바람과 함께 출연진 9인의 첫 만남부터 첫날 밤 호감 있는 상대에게 30초 동안 마음을 전달하는 '전화의 시간'까지 빠르게 전개됐다.

특히 김한결 조윤재를 제외한 다수의 출연진이 재촬영을 진행하게 됐다는 사실이 밝혀져 충격을 안겼다. 불가피한 이슈로 이전 촬영분을 사용할 수 없게 돼 재출연을 결심했다는 이들은 "다시 찾아온 좋은 기회라 생각한다. 이번에는 무조건 마음 가는 대로 행동하겠다"고 선언했다.


메기남 이형준과 박재하의 숨겨진 사연도 공개됐다. 박재하는 "지난 촬영 직후 이형준과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지만 프로그램의 힘을 빌려 가족들에게 커밍아웃을 하고 싶어 결별 후 재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며 눈물을 쏟았다.

이에 이형준은 "마음을 충분히 이해했지만 결별 통보를 받으며 힘들었다. (박재하에게) 딱히 하고 싶은 말은 없다"며 거리를 두는 반응을 보여 두 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지 궁금증이 커진다.

'남의연애' 시즌4 3, 4회는 오는 30일 오전 11시 공개된다.


mcy2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