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모모랜드, 팬들과의 추억 담은 신곡 '하얀 봄' 오늘 발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모모랜드, 팬들과의 추억 담은 신곡 '하얀 봄' 오늘 발매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그룹 모모랜드가 팬클럽 '메리(Merry)'를 위한 따뜻한 감성의 신곡으로 돌아왔다.

모모랜드, 메리와의 계절을 노래한 ‘하얀 봄’ 오늘 공개 (출처=인연엔터테인먼트)

모모랜드, 메리와의 계절을 노래한 ‘하얀 봄’ 오늘 공개 (출처=인연엔터테인먼트)


인연엔터테인먼트 소속 모모랜드(혜빈, 제인, 나윤, 주이, 아인, 낸시)는 23일 오후 6시 신곡 'white spring (하얀 봄)'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white spring (하얀 봄)'은 추운 겨울을 지나 봄처럼 스며드는 따뜻한 순간들을 섬세하게 담아낸 곡으로, 모모랜드와 팬클럽 메리가 서로에게 봄이 되어준 시간들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과 따뜻한 신스, 담백한 리듬의 조화는 말하지 않아도 전해지는 감정을 차분하게 풀어내며, 멤버들의 맑고 투명한 보컬이 감정선을 서서히 쌓아올린다.

뮤직비디오는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과 영상으로 구성된 콜라주 형식으로 제작돼, 팬들과의 시간들을 한 장의 추억 앨범처럼 그려낸다. 이를 통해 앞으로도 따뜻한 시간을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모모랜드는 이번 곡을 통해 기존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와는 또 다른 성숙하고 섬세한 감성을 선보이며, 2026년 새로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