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배나라, '나 혼자 산다'서 고강도 비닐 유산소 운동법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배나라, '나 혼자 산다'서 고강도 비닐 유산소 운동법 공개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배나라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원룸에서도 가능한 독특한 유산소 운동법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출처=MBC ‘나 혼자 산다’

출처=MBC ‘나 혼자 산다’


23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말 달리자' 특집의 첫 주자로 나선 배나라의 반전 일상이 그려진다. 좁은 공간에서 운동을 즐기는 그는 집 안에서 운동화를 신은 채 비닐봉투를 덧씌우고, 바닥에는 검은 비닐을 깔아 고강도 유산소 운동을 펼친다.

배나라는 "이 좁은 공간에서 유산소를 할 수 있는 방법이 몇 개 없다"며 "빨리 땀을 낼 수 있는 운동은 이것이 유일무이하다"고 자신만의 운동 철학을 드러냈다. 이어 "전 쓸데없는 거 안 삽니다"라는 말로 실용적인 운동법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약한영웅 Class 2'에서 함께한 배우 려운과의 야외 러닝도 공개된다. 배나라는 러닝 도중 회전목마를 타며 유쾌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려운에게 '펀 런'의 즐거움을 적극 전파한다.

또한 배나라는 "많이 웃고 다닌다"며 긍정 에너지를 전하고, 자신만의 미소에 담긴 이야기도 털어놓는다. 그가 전하는 유쾌한 에너지와 진솔한 사연이 어떤 감동을 줄지 관심이 모인다.

'나 혼자 산다'는 오늘(23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