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사전 모임 356만 뷰"...유재석·이성민 '풍향고2' 난리 났다

MHN스포츠 임세빈
원문보기

"사전 모임 356만 뷰"...유재석·이성민 '풍향고2' 난리 났다

서울맑음 / -3.9 °

(MHN 임세빈 기자) 유재석·이성민이 다시 뭉친 웹 예능 '풍향고2'가 공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전 콘텐츠만으로 높은 조회수와 화제성을 기록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풍향고2' 사전 모임 영상은 17일 안테나 플러스의 채널 '뜬뜬 Ddeun Ddeun'을 통해 공개된지 6일만에 356만 뷰를 돌파했다. 댓글도 2000개 이상 달리며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영상 속 유재석, 이성민, 지석진, 양세찬은 여행지 선정부터 드레스코드 회의까지 '노 어플 즉흥 해외여행'을 두고 머리를 맞댄다. 특히 "의사소통은 돌아가면서 하기", "각자 한 끼는 무조건 본인이 원하는 메뉴 먹기" 등 이번 시즌만의 새로운 규칙을 정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했다.

시청자들은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댓글창에는 "네 사람 케미만으로도 토요일이 기다려진다", "무계획 유럽 여행이라니, 너무 기대된다", "시간 순삭 콘텐츠 확정"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본편 예고 영상에서는 오스트리아 빈,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배경으로한 네 사람의 좌충우돌 여행기가 일부 공개됐다. 단체 사진을 찍으며 웃음꽃을 피운 것도 잠시, '노 예약-노 어플-노 계획' 원칙 탓에 예약 필수 명소 앞에서 발길을 돌리거나, 숙소를 찾지 못해 골목을 헤매는 장면이 담기며 리얼한 여행 버라이어티를 예고했다.

한편 '풍향고2'는 웹 예능 '핑계고'의 스핀오프 콘텐츠로, 오는 24일 첫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채널 '뜬뜬 Ddeun Ddeun'에서 먼저 공개되며, 이후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50분 ENA를 통해 미공개 장면을 더한 확장 버전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채널 '뜬뜬'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