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포스트(PC사랑) 언론사 이미지

앱코, 프리미엄 알루미늄 키보드 'AR87G' 출시

디지털포스트(PC사랑)
원문보기

앱코, 프리미엄 알루미늄 키보드 'AR87G' 출시

속보
금값, 사상 처음 온스당 '5천 달러' 돌파
[남지율 기자]
(이미지 출처: 앱코)

(이미지 출처: 앱코)


[디지털포스트(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프리미엄 알루미늄 키보드 'AR87G 원토글 노니드 알루미늄 3모드 기계식 키보드(이하: AR87G)'를 새롭게 선보이며, 1월 27일부터 2주간 컴퓨존을 통해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AR87G는 앱코가 100% 자체 개발한 풀 알루미늄 하우징으로 제작된 고급형 기계식 키보드로 고강도 6063 알루미늄을 정밀 가공해 단단함과 질감을 살리고, 매끄러운 마감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 스프레이 코팅을 더해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3모드 연결 방식을 모두 지원하며, 원터치 방식의 '원토글 버튼'을 통해 복잡한 설정 없이도 디바이스 간 자유롭게 전환이 가능하다. 윈도우 및 macOS를 모두 지원해 폭넓은 호환성을 갖췄다.

타건감 역시 정교하게 설계되었다. CMMK 리치베리 리니어 스위치를 탑재해 부드럽고 경쾌한 타건음을 제공하며 키압은 45±5gf로 장시간 타이핑 시에도 손목 피로를 줄여준다. 모든 스위치는 핫스왑 방식(3핀/5핀 호환)을 지원해 사용자 취향에 따라 손쉽게 교체가 가능하다.

또한, 샌드위치 5중 흡음 구조와 가스켓 마운트 설계를 적용해 울림과 소음을 최소화하고 정제된 타건 사운드를 구현했다. 여기에 POGO-PIN 마그네틱 커넥터로 편리한 전원 연결과 손쉬운 커스터마이징 작업이 가능하다.

앱코 관계자는 "AR87G는 단순한 타건 도구를 넘어, 감성과 기능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키보드를 지향하는 제품"이라며, "완성도 높은 알루미늄 바디와 다채로운 기능,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만큼 기계식 키보드 사용자들에게 확실한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앱코는 AR87G 출시를 기념해 1월 27일부터 2주간 컴퓨존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상가 129,000원에서 100,9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