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민수현의 모든 것을 알려준다…데뷔 12년만 '첫 단독 팬미팅' 개최

MHN스포츠 김예나 기자
원문보기

민수현의 모든 것을 알려준다…데뷔 12년만 '첫 단독 팬미팅' 개최

서울맑음 / -3.9 °

(MHN 김예나 기자) 가수 민수현이 데뷔 12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 '민수현 완전 정복 가이드' 콘셉트로 팬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든다.

오는 2월 7일 2026 민수현 팬미팅 '민수현 완전 정복 가이드'가 개최되는 가운데, 티켓 예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NOL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팬미팅은 트로트 가수 민수현이 데뷔 12년 만에 처음으로 여는 단독 팬미팅으로, 민수현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민수현 완전 정복 가이드'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은 일타 강사 민수현이 팬들에게 민수현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특강 콘셉트로 진행된다.

약 120분 동안 진행되는 '민수현 완전 정복 가이드'는 트로트 가수 민수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진한 정통 트로트뿐만 아니라 발라드, 시티팝 등 그동안 무대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다양한 장르의 노래는 물론, 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과 코너를 통해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의 진중한 이미지를 내려놓고, 팬들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직접 소통하며 가수 민수현의 모습 뿐만 아니라 인간 민수현의 모습까지 진솔하게 보여주고자 했다는 각오가 담겨 있어 이번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민수현 첫 단독 팬미팅 '민수현 완전 정복 가이드'의 티켓 예매는 26일 오전 10시 NOL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사진=엠컴퍼니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