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iN THE NEWS) 박호식 |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NH투자증권(대표이사 윤병운)이 VIP 고객의 체계적인 자산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VIP Group 세미나 패키지’ 서비스를 본격 제공합니다.
‘VIP Group 세미나 패키지’는 지역 상공회의소, 최고경영자과정(AMP) 등 다양한 VIP Group 고객을 대상으로 NH투자증권 전문가가 맞춤형 금융투자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국내외 주식 컨설팅은 물론, 부동산투자 전략과 세무상담까지 아우르는 올인원(All-in-One) 자산관리서비스를 지향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VIP Group별 맞춤형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세미나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고객들의 관심 분야와 투자성향에 따라 세미나 내용을 차별화해 구성하며 각 분야별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참여해 실질적인 투자 인사이트와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단발성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후속 관리체계를 갖춘 점도 특징입니다. 세미나 종료 후에는 VIP 고객별 맞춤 컨설팅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세밀한 자산관리서비스를 이어갑니다.
이를 통해 NH투자증권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VIP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의 투자철학에 부합하는 전문 인사이트를 제시함으로써 자산관리서비스 수준을 한층 끌어올릴 방침입니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 패키지는 고객 개개인의 투자 성향과 니즈를 세밀하게 반영한 프라이빗 맞춤형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전문성과 종합적 컨설팅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의 소중한 자산 가치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2013~2026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