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BN 언론사 이미지

박나래, 막걸리 제조 기술 공부 중...술사랑ing

MBN
원문보기

박나래, 막걸리 제조 기술 공부 중...술사랑ing

속보
서울 대설주의보...밤사이 최고 5cm, 미끄럼 유의

방송인 박나래가 막걸리 학원에서 전통주 양조 교육을 수강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MK스포츠

방송인 박나래가 막걸리 학원에서 전통주 양조 교육을 수강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일간스포츠는 23일 서울 중심가에 위치한 한 막걸리 양조 기술 학원에 다니는 박나래의 모습을 포착해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박나래는 지난 21일 저녁 늦은 시간 서울 중심가에 위치한 한 전통주 양조 교육기관을 찾아 막걸리 제조 수업에 참석했다.

박나래는 일주일에 한번씩 이 학원을 찾아 막걸리 제조 강의를 듣고 있으며, 취재진의 질문에 “뭐라도 해야죠”라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그의 지인은 “박나래가 정서적으로 많이 어렵고 힘든 시기다. 조금이라도 해소하기 위해 본인이 관심 있는 것 중에서 나름대로 신중하게 생각해서 어렵게 골랐다”고 막걸리 제조 학원에 다니는 이유를 설명했다.

박나래는 지난해 12월부터 전 매니저 2명과 갈등이 불거지면서 법적 공방을 벌이고 있다. 전 매니저는 갑질 및 직장 내 괴롭힘, 횡령 등의 피해를 주장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주사 이모’를 통한 불법 의료 시술 등의 수위 높은 폭로전을 이어갔다. 현재 박나래는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