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로제, 제46회 브릿 어워드 '올해의 인터내셔널 송' 부문 후보 선정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로제, 제46회 브릿 어워드 '올해의 인터내셔널 송' 부문 후보 선정

속보
민주평통 "이해찬, 의식 돌아오지 않고 위중한 상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로제가 브루노 마스와 함께한 듀엣 곡 'APT.'로 영국의 음악 시상식인 '브릿 어워드' 후보에 올랐다.

영국음반산업협회가 주관하는 제46회 브릿 어워드 측은 올해의 인터내셔널 송 부문 후보 명단에 로제의 이름을 포함했다. 1977년 시작된 브릿 어워드는 라디오와 TV 관계자, 언론인 등 1,000명 이상의 패널 투표를 통해 후보를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시상식이다.

앞서 로제는 'APT.'를 통해 세계적인 흥행을 거두며 '2025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K팝 가수 최초로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했다. 또한 미국 그래미 어워즈에서도 본상 부문인 올해의 노래와 올해의 레코드 후보에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이름을 올리는 등 전례 없는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12월 발매한 정규 1집 'rosie' 역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3위로 진입한 이후 27주 연속 차트에 머물며 K팝 여성 솔로 가수 최장 기록을 경신했다. 자작곡을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해온 로제가 오는 2월 28일 개최되는 브릿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