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안보현·이주빈 로맨스 온도 상승 시킬 '스프링 피버' 여섯 번째 OST 베일 벗는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안보현·이주빈 로맨스 온도 상승 시킬 '스프링 피버' 여섯 번째 OST 베일 벗는다

속보
金총리 "조선·핵잠·핵연료 韓관심사 언급…밴스 부통령 적극 공감"
‘스프링 피버’ OST Pt 6_커버 (사진 제공 CJ ENM)

‘스프링 피버’ OST Pt 6_커버 (사진 제공 CJ ENM)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배우 안보현과 이주빈의 로맨스 온도를 더욱 상승시킬 핫핑크빛 새 OST가 베일을 벗는다.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 제작진은 "오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OST Part 6 준지 'Energy'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Energy'는 극 중 윤봄(이주빈 분)과 선재규(안보현 분)의 로맨스를 더욱 뜨겁게 만드는 파워풀한 팝 록(Pop Rock) 트랙이다. 팝 록 특유의 직선적인 에너지가 살아 있는 사운드 위에 준지의 섬세하고 트렌디한 보컬이 더해져 곡의 유려한 매력을 완성한다.

자발적 아웃사이더 윤봄과 뜨거운 상남자 선재규의 대책없이 감겨드는 봄날의 로맨스가 설렘을 안기고 있는 가운데 , 'Energy' 역시 강렬한 매력으로 시청자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스프링 피버'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되며, OST Part 6 준지 'Energy'는 드라마 주요 장면과 함께 오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