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롯데건설, '2026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2년 연속 수상

뉴시스 홍세희
원문보기

롯데건설, '2026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2년 연속 수상

속보
金총리 "조선·핵잠·핵연료 韓관심사 언급…밴스 부통령 적극 공감"
'르엘' 하이엔드 아파트 부문 수상
잠실 르엘 스카이브릿지 전경. (사진=롯데건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잠실 르엘 스카이브릿지 전경. (사진=롯데건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홍세희 기자 = 롯데건설은 '르엘(LE-EL)'로 2026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하이엔드 아파트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2026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국내 경제·산업 분야를 대표하는 우수 기업 및 기관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고, 산업통상부와 서울과학종합대학원(aSSIST) 등이 공동 후원한다.

롯데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르엘(LE-EL)'은 2019년 론칭 이후 주거공간의 품격을 새롭게 세우고 있다. 르엘은 한정판을 의미하는 'Limited Edition'의 약자인 'LE'와 호텔롯데의 최상급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 롯데백화점 명품관 '에비뉴엘' 등 롯데의 상징으로 쓰이고 있는 접미사 'EL'이 결합된 명칭이다.

하이엔드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르엘을 적용한 단지인 청담 르엘, 잠실 르엘은 우수한 상품성을 바탕으로 각 지역의 랜드마크로 거듭났다. 롯데건설은 성수4지구에도 최고의 입지에만 엄격하게 적용하고 있는 '르엘'을 제안해 성수4지구의 가치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시그니엘, 나인원 한남 등 최고급 주거 공간을 시공하면서 얻은 노하우와 기술을 결합해 '르엘'이 하이엔드 주거문화를 지속적으로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ong198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