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오뚜기, 케챂 출시 55주년 기념 ’2026 행운 굿즈 팩' 증정

조선비즈 민영빈 기자
원문보기

오뚜기, 케챂 출시 55주년 기념 ’2026 행운 굿즈 팩' 증정

속보
金총리 "조선·핵잠·핵연료 韓관심사 언급…밴스 부통령 적극 공감"
/오뚜기 제공

/오뚜기 제공



오뚜기는 자사 대표 제품 ‘케챂’ 출시 55주년을 기념하고자 ’2026 행운 굿즈 팩' 증정한다고 23일 밝혔다.

2026 행운 굿즈 팩은 오뚜기 브랜드 헤리티지(Heritage·유산)를 담은 굿즈로, 오뚜기 케챂 55주년을 맞아 제작됐다. 심리적 안정과 긍정적 의미를 담은 아이템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굿즈 중 하나로 꼽히는 행운 카드 1종과 스티커 2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2026년 새해 소망·행운을 문구로 담아 일상에서 느끼는 소소한 즐거움과 함께 브랜드 경험을 동시에 전달하도록 기획됐다. 케챂 제품만의 특성을 재미있게 풀어낸 그래픽 요소로, 오뚜기 케챂만의 역사와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달걀 요리 위에 케챂을 짜서 글자를 적은 듯한 ‘케챂 드로잉 폰트’ ▲브랜드 키 컬러인 ‘옐로우 컬러’ 등을 중심으로 디자인한 굿즈로 케챂 브랜드의 친근함과 상징성을 담아낸 게 특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케챂 출시 55주년을 맞아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오뚜기 케챂이 가진 브랜드 스토리를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이번 굿즈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했다.

민영빈 기자(0empty@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