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퀸잇, 2026년 셀러 간담회 개최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퀸잇, 2026년 셀러 간담회 개최

속보
金총리 "조선·핵잠·핵연료 韓관심사 언급…밴스 부통령 적극 공감"
[손슬기 기자]
2026 퀸잇 셀러 간담회 [사진: 퀸잇]

2026 퀸잇 셀러 간담회 [사진: 퀸잇]


[디지털투데이 손슬기 기자] 라포랩스가 운영하는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은 지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사옥에서 '2026년 셀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170여개 입점 브랜드 관계자가 참석한 이번 행사는 올해 성장 비전과 파트너사 지원 방안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퀸잇은 '동반 성장'을 핵심 가치로 내걸고 셀러 지원을 강화한다. 오는 4월 예정된 '럭퀸세일'에 전년 대비 마케팅 비용을 40% 증액 투자해 거래액 30% 성장을 견인할 계획이다. 또한 고단가 상품에 특화된 '프리미엄 위크'를 정례화하고, 무료 반품 혜택과 디자인 콘텐츠 지원을 통해 객단가를 높이는 전략을 추진한다.

신규 브랜드의 빠른 안착을 위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도 본격 가동한다. 신규 입점 사에는 온보딩 교육과 개인화 추천 영역 노출 부스팅을 제공하며, '뉴스타' 기획전 및 광고 운영비 무상 지원 등 실질적인 혜택을 부여한다. 아울러 별도 비용 없이 숏폼 영상을 확보해 구매 전환율을 최대 20%까지 높일 수 있는 '크리에이터 프로그램'도 운영할 방침이다.

최희민 라포랩스 공동대표는 "퀸잇 셀러의 성장이 곧 플랫폼의 가장 중요한 가치"라며 "프로모션 투자 확대와 체계적인 마케팅 지원을 통해 파트너사와 지속 가능한 동반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