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강나언,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 예고 '은애하는 도적님아' 특별출연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강나언,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 예고 '은애하는 도적님아' 특별출연

서울맑음 / -3.9 °
사진 제공 엔터세븐

사진 제공 엔터세븐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배우 강나언이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극본 이선/연출 함영걸)에 특별 출연한다.

강나언은 단아한 자태와 사려 깊은 면모를 지닌 인물로, 극의 로맨스 서사에 미묘한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번 특별 출연은 '은애하는 도적님아'의 연출을 맡은 함영걸 감독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앞서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네 번째 단막극 '우리들이 있었다'를 통해 함영걸 감독과 호흡을 맞췄던 강나언은 감독의 제안을 감사한 마음으로 받아들이며 이번 특별출연에 참여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일타 스캔들',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차근차근 필모를 쌓아오고 있는 강나언은 최근 tvN X TVING 단편 드라마 큐레이션 '하우스 키퍼'애서 섬세한 감정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어 SBS '모범택시3'에서는 연예기획사 대표 강주리(장나라 분)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짧은 등장만으로도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작품마다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강나언의 이번 특별출연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강나언이 특별 출연하는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는 매주 토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