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에버소울', 신규 정령 '유리아'(아폴리온) 업데이트…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에버소울', 신규 정령 '유리아'(아폴리온) 업데이트…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속보
金총리 "조선·핵잠·핵연료 韓관심사 언급…밴스 부통령 적극 공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에버소울’이 3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22일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이 신규 혼돈형 정령 '유리아'(아폴리온)를 추가하고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신규 정령 '유리아(아폴리온)'는 스토리 내 주요 정령인 '유리아'가 종말의 정령 '아폴리온'으로 각성했다는 설정을 갖췄다. 일정 주기마다 모든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줄 수 있는 전투 스타일이 특징.

카카오게임즈는 해당 캐릭터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9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도 펼쳐진다. 먼저, 메인 이벤트 '가온신년제: 북 치는 밤’이 오는 2월 12일까지 열린다.

해당 이벤트는 '유리아'(아폴리온)와 '오닉스'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며, 이용자는 정령 코스튬, 에버스톤 최대 8,000개, '유리아(아폴리온)' 소환을 위한 정령의 기억 6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레이드: 아폴리온', '300회 무료 소환 이벤트', '무료 픽업 소환 이벤트', '보너스 빙고' 등 총 7종의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일반 소환 최대 300회, 픽업 소환 최대 28회, 에버스톤 최대 6,300개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버소울'은 이용자가 구원자가 되어 정령들과 함께 세계를 구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다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카카오 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