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이브 이서 실종?...야밤의 골목서 의문의 트렁크 폐쇄

문화뉴스
원문보기

아이브 이서 실종?...야밤의 골목서 의문의 트렁크 폐쇄

서울맑음 / -3.9 °
[권진아 기자]

(더쎈뉴스 / The CEN News 권진아 기자) 그룹 아이브(IVE) 리즈가 누아르 주인공으로 변신해 아이브의 새로운 컴백 서사를 예고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SNS를 통해 아이브의 신보 커밍순 필름 '리즈 편'을 공개하며 팬들의 추리 본능을 자극했다.

이번 영상은 오는 2월 9일 공개될 선공개곡과 2월 말 정식 컴백을 앞두고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기 위해 기획됐다.


영상 속 리즈는 강렬한 붉은 조명이 내리쬐는 차 안에서 서늘한 분위기를 풍기며 등장한다. 짙은 레드 립과 몽환적인 미소로 시각적 대비를 이룬 리즈는 트렁크를 닫고 전화를 건 뒤 현장을 빠져나가는 긴박한 연출로 한 편의 스릴러 같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리즈가 떠난 자리에 남겨진 'MISSING' 포스터는 앞서 공개된 멤버 레이의 필름 속 복선과 연결되며 아이브만의 촘촘한 세계관을 드러낸다.

포스터에 새겨진 'CALL TO IVE' 문구와 영상 내내 흐르는 중독성 강한 기타 리프는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간 독보적인 음색으로 사랑받아온 리즈가 이번 누아르 콘셉트를 통해 어떤 음악적 변신을 선보일지도 관전 포인트다.


한편, 아이브의 선공개곡은 오는 2월 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아이브 공식 유튜브

(더쎈뉴스 / The CEN News) 권진아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쎈뉴스(The CE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