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확장된 우주 세계관'…Apple TV '포 올 맨카인드' 시즌 5, 3월 27일 공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확장된 우주 세계관'…Apple TV '포 올 맨카인드' 시즌 5, 3월 27일 공개

속보
미국 쿠팡사 주주, 국제투자분쟁 중재의향서 제출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더 확장된 우주 세계관으로 돌아올 Apple TV 시리즈 '포 올 맨카인드'-For All Mankind가 오는 3월 27일 시즌 5 공개를 확정 짓고 첫 스틸을 공개했다.

'포 올 맨카인드'는 끝없이 경쟁하며 치열하게 우주 개발에 매진하는 세상 속 NASA 우주 비행사들과 가족들의 위태로운 삶을 조명하는 시리즈다.

압도적인 우주 서사와 몰입감을 더하는 섬세한 세계관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글로벌 히트작 '포 올 맨카인드'가 오는 3월 27일 시즌 5 공개를 확정 짓고 첫 스틸을 공개했다.



'포 올 맨카인드'는 '만약 미국과 소련의 우주 경쟁이 계속된다면?'이라는 상상에서 시작된 SF 드라마로, 에미상 수상자 로널드 D. 무어와 맷 울퍼트, 벤 네디비가 제작에 참여해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포 올 맨카인드' 시즌 5에서는 '골디락스' 소행성 도난 사건 이후 몇 년이 지난 시점을 배경으로, 수 천 명 거주민의 터전이자 태양계 너머로 나아가기 위한 새로운 임무의 거점으로 성장한 화성의 정착지 '해피 밸리'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한편 지구의 국가들이 화성에 법과 질서를 요구하기 시작하면서 화성에 정착한 사람들과 그들의 고향인 지구에 남은 사람들 사이의 갈등이 심화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스틸에는 화성을 비롯한 우주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인물들의 모습이 담겨 시즌 5에서 펼쳐질 새로운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우주 개척 이후 질서와 선택이 충돌하는 새로운 국면을 예고하는 '포 올 맨카인드' 시즌 5는 총 10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3월 27일 첫 번째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5월 29일까지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Apple 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포 올 맨카인드' 시즌 1부터 시즌 4는 지금 바로 Apple TV와 티빙 내 Apple TV 브랜드관에서 정주행할 수 있으며, Apple TV는 안드로이드용 Apple TV 앱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포 올 맨카인드' 시즌 5에는 조엘 킨나만, 토비 켑벨, 에디 가테지, 신시 우, 코랄 페냐, 렌 슈미트가 다시금 출연해 극을 이끌 예정이다. 여기에 미레유 에노스, 코스타 로닌, 숀 카우프만, 루비 크루즈, 이네스 아세르손이 새롭게 합류해 극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소니 픽처스 텔레비전(Sony Pictures Television)이 제작한 '포 올 맨카인드’는 에미상 수상에 빛나는 로널드 D. 무어와 에미상에 노미네이트된 맷 울퍼트, 벤 네디비가 창작했다.

맷 울퍼트, 벤 네디비는 쇼러너이자 총괄 프로듀서로 로널드 D. 무어와 톨 쉽 프로덕션(Tall Ship Productions)의 마릴 데이비스와 함께 제작을 총괄했다. 키라 스나이더, 데이비드 웨들, 브래들리 톰슨, 세스 에델스타인 또한 총괄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다.


주목받은 드라마부터 코미디 시리즈, 영화, 획기적인 다큐멘터리,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예능까지, Apple TV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콘텐츠는 원하는 모든 화면에서 시청 가능하다.

사진 = Apple T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