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NH증권, VIP 그룹에 맞춤형 세미나 제공

뉴시스 박주연
원문보기

NH증권, VIP 그룹에 맞춤형 세미나 제공

속보
인텔 시간외서 낙폭 더 늘려…10% 이상 폭락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NH투자증권이 VIP 투자자들의 체계적인 자산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VIP 그룹 세미나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지역 상공회의소, 최고경영자과정(AMP) 등 다양한 VIP 그룹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NH증권 전문가가 맞춤형 금융투자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국내외 주식 컨설팅은 물론 부동산 투자, 세무 상담까지 아우르는 올인원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향한다.

NH증권은 이를 통해 그룹별 맞춤형 세미나를 제공한다. 투자자들의 관심 분야와 성향에 따라 세미나 내용을 차별화해 구성하며, 각 분야별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참여해 실질적인 투자 인사이트와 솔루션을 제시한다.

지속적인 후속 관리 체계를 갖춘 점도 특징이다. 세미나 종료 후 VIP 고객별 맞춤 컨설팅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세밀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VIP 투자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전문 인사이트를 제시, 자산관리 서비스의 수준을 한층 끌어올리겠다는 방침이다.


NH증권 관계자는 "세미나 패키지는 고객 개개인의 투자 성향과 니즈를 세밀하게 반영한 프라이빗 맞춤형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전문성과 종합적 컨설팅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의 소중한 자산 가치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pj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