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 멤버 리즈의 개인 커밍순 필름이 공개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SNS를 통해 신보 커밍순 필름 '리즈 편'을 게재했다. 영상은 붉은 조명과 차량을 배경으로 한 리즈의 모습과 함께 'MISSING' 포스터, 'CALL TO IVE' 등 상징적인 문구를 담아 누아르 영화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영상은 앞서 공개된 멤버 레이의 필름과 서사적 연결고리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레이의 영상 속에 등장했던 포스터가 이번 리즈의 영상 속 'MISSING' 포스터였다는 점이 밝혀지며, 아이브가 이번 신보에서 구축하고자 하는 시네마틱한 세계관의 힌트를 제공했다.
아이브는 컴백 과정에서 휘파람 소리, 목격담, 포스터 등 다양한 상징적 요소를 활용해 신보에 대한 단서를 쌓아 올리고 있다. 특히 데뷔 이후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주목받아온 리즈가 이번 신보에서 선보일 음악적 변신과 활동 스펙트럼 확장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이브는 오는 2월 9일 오후 6시 선공개곡을 발표하며 새해 첫 활동의 포문을 연다. 이어 2월 말에는 새 앨범을 발매하고 정식 컴백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 = 'IVE' 공식 유튜브 화면 캡처]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YTN 단독보도] 모아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