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MBC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1월 22일 저녁 방영 예정인 MBC '오늘N'에서는 풍선 하나로 세계를 사로잡은 청년들의 유쾌한 도전을 소개한다.
'YOU, 별난 이야기' 코너에 등장하는 이진섭(32), 김태윤(34), 이지원(31) 씨는 경기도 고양시에서 활동 중인 팀 '벌룬세포' 소속의 풍선 아티스트들이다. 대학 시절 레크리에이션학과 선후배로 만나 의기투합한 이들은 코로나19로 무대 활동이 줄어들자 새로운 방식의 퍼포먼스를 고민하게 되었고, 그 결과 탄생한 것이 풍선으로 만드는 숏폼 콘텐츠다.
이들이 올린 영상 중 하나인 '풍선으로 꽈배기 만들기' 영상은 전 세계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무려 6,713만 회라는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했다. 단순히 풍선을 불어 모양을 만드는 것을 넘어, 동시에 10개의 풍선을 불고, 캐릭터를 조립하며, 풍선을 먹거나 색을 바꾸는 등 마술 같은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음식, 동물, 캐릭터, 상황극 등 다양한 주제를 풍선에 접목시키며 짧은 시간 안에 유쾌한 재미를 주는 이들의 콘텐츠는 전 세계 SNS 알고리즘을 타고 퍼져나가고 있다. 화면 안의 재미를 넘어 실제 무대에서도 세계적인 풍선 아티스트로 활동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세 사람은 매일같이 연구하고 연습을 이어가고 있다.
'오늘N'에서는 이들이 어떻게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손끝 하나로 풍선 예술을 완성해내는지, 그리고 영상 뒤의 현실적인 고민과 미래에 대한 꿈까지 진솔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