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가 ‘SNS 서포터즈’의 발대식을 가졌다/[사진=의왕시] |
의왕시가 'SNS 서포터즈'의 발대식을 가졌다/[사진=의왕시][경기 의왕=팍스경제TV] 의왕시가 2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의왕시 소셜미디어를 이끌어갈 'SNS 서포터즈'의 발대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발대식은 △위촉장 수여 △서포터즈의 역할 및 활동 안내 △담당 주무관의 의왕시 홍보 특강 △발대식 기사 쓰기 실습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올해 새롭게 선발된 30명의 의왕시 'SNS 서포터스'는 12월까지 활동하게 되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시의 주요 정책, 행사, 숨은 명소 등 다양한 소식을 취재해 시민들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특히 올해부터 시에서는 △기획 취재 △포토 △카드뉴스 △릴스 총 4개 분야로 서포터스를 세분화해 선발함으로써, 구성원들이 각자의 역량에 맞게 활동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에 따라 이번 SNS 서포터즈는 이전보다 더욱 풍성하고 전문성 있는 콘텐츠로 시민들에게 의왕시의 다양한 소식을 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안치권 부시장은 "2026년 의왕시 SNS 서포터즈로 위촉된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시를 대표하는 온라인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경험과 시선으로 의왕시의 생생한 모습들을 다채롭게 소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시는 이날 위촉된 서포터즈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정기적인 교육 및 간담회를 추진하고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하는 등의 다양한 지원을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