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임성근 논란' 불똥에도…'흑백2' 윤주모, 웃으며 '살롱드립' 팀에 감사 인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임성근 논란' 불똥에도…'흑백2' 윤주모, 웃으며 '살롱드립' 팀에 감사 인사

서울맑음 / -3.9 °
윤나라 셰프 / 사진=DB

윤나라 셰프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2')에 흑수저 '술 빚는 윤주모'로 출연한 셰프 윤나라가 '살롱드립' 출연 소감을 전했다.

21일 윤나라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살롱드립'의 진행자 장도연과 투샷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살롱드립 정말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너무 예쁘고 상냥하셨던 장도연 언니. 맛집 추천해 드려야 하는데... 또 뵐 수 있기를! 환대해 주신 TEO(테오) 살롱드립 제작진분들 감사드립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그러나 윤나라가 출연한 '살롱드립'은 볼 수 없을 전망이다. 앞서 윤나라와 함께 출연한 셰프 임성근이 음주운전 고백 여파로 웹예능 '살롱드립'을 포함한 모든 방송 출연이 취소됐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해 '살롱드립' 측은 "23일 공개 예정이었던 임성근, 술 빚는 윤주모(윤나라) 셰프 출연분은 릴리즈하지 않을 예정"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임성근은 음주운전만 아니라 주차시비로 시작된 상해, 무면허 운전 등 전과 6범이란 사실이 드러나 뭇매를 맞았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