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골프·외식·숙박 직접 고른다…롯데렌터카 멤버십 개편

뉴스핌
원문보기

골프·외식·숙박 직접 고른다…롯데렌터카 멤버십 개편

속보
인텔 시간외서 낙폭 더 늘려…10% 이상 폭락
[서울=뉴스핌] 이찬우 기자 = 롯데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고급차 및 수입차 신차 장기렌터카 이용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인 '멤버십 플러스'를 개편했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렌탈 마이카 이미지. [사진=롯데렌탈]

롯데렌탈 마이카 이미지. [사진=롯데렌탈]


이번 개편의 핵심은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혜택을 직접 설계할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 도입이다. 기존의 일괄적인 혜택 제공 방식에서 벗어나 기본 혜택은 유지하되 개인 취향에 따라 골프, 외식, 숙박 등 선호도가 뚜렷한 항목을 추가로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새로워진 멤버십 플러스는 모든 대상 고객에게 제공되는 기본 혜택과 등급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선택 혜택으로 나뉜다.

기본 혜택은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숙박권 ▲롯데렌터카 무료이용권 ▲롯데면세점 등급 우대 등이며, 선택 혜택으로는 ▲골프 (롯데스카이힐CC 제주 이용권) ▲숙박 (롯데호텔 제주·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추가 숙박권) ▲외식 (롯데호텔 제주 라세느 뷔페 식사권) 등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의 수는 이용 차종의 등급에 따라 달라진다. 프리미엄 등급 고객은 1개를, 프레스티지 등급 고객은 2개를 추가로 고를 수 있다. 프리미엄 등급 적용 차종은 제네시스 G80·GV80, 현대 아이오닉9, 기아 K9·EV9, 카니발 하이리무진 등이며 프레스티지 등급 적용 차종은 제네시스 G90, 벤츠 S클래스·GLS, 마이바흐 등이다.

롯데렌터카는 지난 2년간의 영업 현장 데이터와 고객 만족도 조사를 분석해 이번 개편을 단행했다. 이용률이 검증된 항목은 기본으로 제공해 만족도를 확보하고 고객별 선호 차이가 큰 레저·미식 항목은 선택할 수 있도록 전환해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멤버십 플러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과 등급별 혜택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고급차 및 수입차 장기렌터카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자동차 생활 전반을 케어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chanw@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