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서울경제TV 언론사 이미지

S-OIL, '2026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8년 연속 1위

서울경제TV 최동수 기자 eastsu@sedaily.com
원문보기

S-OIL, '2026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8년 연속 1위

서울맑음 / -3.9 °
[사진=S-OIL]

[사진=S-OIL]



[서울경제TV=최동수 인턴기자] 에쓰오일(S-OIL)은 ‘2026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8년 연속 주유소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매년 소비자 조사와 경영·브랜드 성과평가를 통해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이다. S-OIL은 고객 만족을 높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상승시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S-OIL은 고객 중심의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와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왔다. 캐릭터 ‘구도일’이 등장하는 ‘GooDoil Can Do it’ TV 광고는 회사의 비전과 경쟁력을 창의적으로 전달했다. 특히,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해 매주 SNS 채널에 구도일 숏폼 영상을 게시하고 있다.

이밖에도 S-OIL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보너스카드, 간편 주유소 검색과 ‘빠른주유’ 서비스를 제공하는 ‘MY S-OIL’ 앱 등으로 S-OIL주유소를 찾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OIL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의 기대와 트렌드를 반영한 창의적인 마케팅 활동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지속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astsu@sedaily.com

최동수 기자 easts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