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수집형 RPG 에 신규 전설 영웅 2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22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무너진 영광] 팔라누스와 [폐월] 초선이 새로 등장했다.
팔라누스는 다크나이츠 대장으로 공격할 때 '표식' 효과를 쌓으며, 누적된 표식 수에 따라 스킬 능력이 강화되는 특징을 갖고 있다. 초선은 길드전 3대 3 전투에서 주요 힐러 역할을 하며, 콘텐츠 상점에서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모험 23지역이 새롭게 추가됐고, 신규 코스튬 3종도 선보였다.
넷마블은 2월 5일까지 '신년 감사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외 채널에 숨겨진 쿠폰 코드를 찾아 입력하면 전설 영웅 스페셜 선택권 II, 전설 알, 4성 전설 반지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월 27일까지 매일 한 차례씩 최대 300개의 열쇠를 지급하는 푸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는 지난해 5월 15일 국내에 정식 출시됐다. 원작 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와 전투 시스템 등 주요 요소를 계승하는 동시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게임성을 높였다. 출시 당일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했으며, 5일 만에 국내 양대 앱 마켓 매출 1위에 올랐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