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메인코2·재혼황후·현혹…디즈니+ 올해 신작 라인업 공개

뉴시스 이종희
원문보기

메인코2·재혼황후·현혹…디즈니+ 올해 신작 라인업 공개

속보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효과 지속, 뉴욕증시 3대 지수 일제 상승 출발


[서울=뉴시스] 이종희 기자 = 디즈니+가 올해 한국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했다.

디즈니+는 22일 올해 한국 콘텐츠 라인업을 발표하면서 "다채로운 한국 콘텐츠로 2026년에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몰입도 높은 시청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했다.

다음 달 공개를 확정한 '블러디 플라워'는 모든 불치병을 치료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연쇄살인범을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테리 스릴러다. 려운·성동일·금새록이 주연을 맡았다.

불치병 치료제의 키를 쥔 연쇄살인범 이우겸과 그를 면죄시켜야하는 박한준 변호사, 이에 진실을 입증하려는 차이연 검사 심리 대결이 관전 포인트다.

채종협·이성경 주연 '찬란한 너의 계절에'도 2월 공개를 앞두고 있다.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찬'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란'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로맨스 드라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그녀는 예뻤다'를 집필한 조성희 작가와 '원더풀 월드'를 연출한 정상희 PD가 만나 다른 계절을 살아온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해 마음을 열어가며 변화해 가는 과정을 세심한 시선으로 담아낸다.


아이유·변우석이 캐스팅되며 화제를 모은 '21세기 대군부인'은 4월 공개 예정이다.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모든 걸 다 가진 재벌이지만 신분은 고작 평민이라 짜증스러운 여자 ‘성희주’와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있는 것이 없어 슬픈 남자 ‘이안대군’의 로맨스를 그린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환혼' '환혼:빛과 그림자'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등을 연출한 박준화 감독과 이 작품으로 2022년 MBC 드라마 극본 공모 장편 시리즈 부문 우수상을 받은 유지원 작가가 만났다.

박보영·김성철·이현욱·김희원·문정희·이광수 등이 캐스팅되며 주목을 받은 범죄 드라마 '골드랜드'는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이 작품은 밀수 조직의 금괴를 우연히 넘겨받게 된 '희주'가 금괴를 둘러싼 여러 군상들의 탐욕과 배신이 얽힌 아수라장 속에서 금괴를 독차지하려는 욕망에 사로잡혀 벌이는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공조', '창궐', 드라마 '수사반장 1958'을 연출한 김성훈 감독과 영화 '올드보이' '광해, 왕이 된 남자' 황조윤 작가가 만나 몰입도 높은 서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디즈니+ 오리지널 예능 '운명전쟁49'는 상반기 공개된다.

'운명전쟁49'는 49인의 운명술사들이 모여 여러 미션을 통해 자신의 운명을 시험하는 신들린 서바이벌을 펼치는 작품이다.

'흑백요리사' '뭉쳐야 찬다' 시리즈를 만든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K-샤머니즘’을 서바이벌의 핵심 소재로 내세워 예능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다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은다.

'하이퍼나이프' '낮과 밤' '저글러스' 등을 연출한 김정현 감독이 연출을 맡은 '결혼의 완성'은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결혼의 완성'은 이혼 직전 납치된 아내를 구하기 위해 인면수심의 범죄자와 극한 사투를 벌이게 되는 한 남자의 위험천만 이야기를 다룬 로맨스 스릴러다.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온 남궁민이 아내가 납치된 신경외과 의사 출신 병원장 '강태주'를, 이설이 납치된 아내 '고세윤'을 맡았다.



동명의 웹소설 원작 '재혼 황후'는 올해 하반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로 찾아온다.

'재혼 황후'는 동대제국의 황후 '나비에'가 도망 노예 '라스타'에게 빠진 황제 '소비에슈'로부터 이혼을 통보받고, 이를 수락하는 대신 서왕국의 왕자 '하인리'와의 재혼 허가를 요구하며 벌어지는 로맨스 판타지다.

신민아·주지훈·이종석·이세영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한 작품에서 만나 화려하고 거대한 스케일의 로맨스 판타지 이야기를 선보인다.

한재림 감독과 수지, 김선호가 만난 '현혹'도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현혹'은 1935년 경성, 반세기가 넘도록 세상 밖으로 나오지 않아 의혹과 소문이 가득한 매혹적인 여인 '송정화'의 초상화를 의뢰 받은 화가 '윤이호'가 그녀의 신비로운 비밀에 다가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수지가 매혹적인 아름다움과 정체를 알 수 없는 기묘한 매력을 지닌 송정화를 연기한다. 송정화의 초상화를 의뢰받은 화가 이호는 김선호가 맡았다.

현빈·정우성을 비롯한 대한민국 대표 배우의 밀도 높은 연기와 매회 영화 같은 완성도를 선보이며 시즌1을 마무리 한 '메이드 인 코리아'는 새 시즌으로 올해 하반기 돌아온다.

시즌1을 이끌었던 현빈·정우성·우도환·서은수·원지안·정성일·노재원에 더해 새로운 인물들이 합류해 극의 밀도를 높을 것으로 예정이다.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는 올해 하반기 공개된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지난 2024년 뉴욕타임스의 '베스트 TV쇼 2024'에서 '최고의 인터내셔널 TV쇼'로 선정된 바 있다.

시즌2에서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쇼핑몰을 지켜낸 ‘지안’이 바빌론 글로벌 세력의 표적이 되면서 다시 킬러들의 세계로 발을 들이며 펼치는 액션이 그려진다.

시즌1에서 신선한 삼촌·조카 케미스트리와 강렬한 액션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던 배우 이동욱과 김혜준을 비롯해 조한선, 금해나, 이태영, 김민 등 시리즈의 주역들이 다시 돌아온다.

☞공감언론 뉴시스 2papers@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