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의 여덟 번째 단독 콘서트 '더 오리진 : 에이핑크'는 21일 오후 온라인 예매처 NOL 티켓을 통해 일반 예매가 오픈된 직후 빠른 속도로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더 오리진 : 에이핑크'는 에이핑크가 오는 2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진행하는 단독 공연이다. 에이핑크는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하기까지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주고 원동력이 되어준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아 15년의 서사를 관통하는 세트리스트와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에이핑크는 그간의 명곡과 더불어 최근 발표한 11번째 미니앨범 '리 : 러브'의 신곡을 포함한 새로운 구성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K팝 대표 장수 걸그룹’이자 ‘롱런 아이콘’ 에이핑크의 웰메이드 라이브는 물론 함께한 시간만큼 단단해진 케미스트리가 기대된다.
지난 5일, 2년 9개월 만에 완전체 앨범 '리 : 러브'를 발매한 에이핑크는 음악 방송, 예능과 콘텐츠를 넘나들며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쳤다. 청순한 팀 정체성에 클래식한 감성을 녹인 타이틀곡 '러브 미 모어'로 국내외 음악 차트를 석권했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 트로피를 차지하며 여전한 화력을 입증했다.
에이핑크의 2026 콘서트 '더 오리진 : 에이핑크'는 오는 2월 21일 오후 6시, 22일 오후 4시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