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환승연애4' 8년 연애→이별 조유식, ♥X 민경 언급에 활짝 "누구보다 잘되길" (에스콰이어)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환승연애4' 8년 연애→이별 조유식, ♥X 민경 언급에 활짝 "누구보다 잘되길" (에스콰이어)

서울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티빙 '환승연애4' 출연자들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된 가운데, 장기연애 커플 유식이 민경을 언급해 화제다.

22일 에스콰이어 유튜브 채널에는 '환승연애 22화 특별판? 나의 X, NEW에게 보내는 메시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화보 촬영을 위해 한 자리에 모인 '환승연애4' 출연자들은 랜덤으로 쪽지를 뽑아 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전했다.



8년 장기 연애 서사를 공개해 화제가 된 조유식은 'X' 곽민경을 뽑아 마음을 전했다. 두 사람은 '환승연애4' 최종회에서 재회에 불발, 눈물의 이별을 택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민경의 이름을 본 유식은 미소를 지으며 "저는 민경이를 뽑았다. 민경이가 방송 촬영하며 감정도 많이 속상했을 거고 눈도 충혈됐는데 그것도 너무 걱정됐다"며 촬영 중 밝히지 못한 진심을 전했다.



이어 "2026년에는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고, 바쁘게 누구보다 잘 되길 응원하겠다. 항상 화이팅"이라며 그를 응원해 눈길을 끈다.

사진= ESQUIRE Korea 채널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