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YTN 언론사 이미지

"멤버들 선행에 화답" TWS 팬덤, 아티스트 이름으로 '역기부' 온정

YTN
원문보기

"멤버들 선행에 화답" TWS 팬덤, 아티스트 이름으로 '역기부' 온정

속보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효과 지속, 뉴욕증시 3대 지수 일제 상승 출발


그룹 TWS(투어스)의 팬덤 '42(사이)'가 아티스트의 데뷔 2주년을 기념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는 TWS의 팬덤 내 자발적 응원 모임인 '스밍하는42'가 데뷔 2주년(1월 22일)을 기념해 성금 420만 원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당초 '스밍하는42' 측은 데뷔 2주년 축하 옥외 광고를 위해 기금을 조성했으나, 팬들의 참여로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하게 됐다.

이에 팬들은 남은 금액을 추가 광고 대신 가치 있는 곳에 사용하기로 뜻을 모으고, 팬덤명 '42'를 상징하는 금액인 420만 원을 최종 기부액으로 확정했다.

팬덤 측은 "TWS의 음악과 활동을 통해 지난 2년간 받은 위로와 행복을 사회에 나누고 싶었다"며 "아티스트와 팬덤이 서로를 응원하며 만든 긍정적인 힘이 우리 사회와 K-POP 문화에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랑의열매 관계자는 "아티스트와 팬이 서로의 이름을 빛내며 나눔을 주고받는 가교가 되어 뜻깊다"며 "전달해주신 성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YTN 단독보도] 모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