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블랙핑크, 일본 팝업스토어 10만 명 돌파 및 주요 랜드마크 점등 성료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블랙핑크, 일본 팝업스토어 10만 명 돌파 및 주요 랜드마크 점등 성료

서울맑음 / -3.9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블랙핑크가 도쿄돔 공연을 기념해 진행한 대규모 프로젝트를 통해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구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세 번째 월드투어를 기념해 일본 각지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의 누적 방문객 수가 10만 명을 넘어섰으며,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도쿄를 시작으로 고베,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등 주요 도시로 확대 운영되며 투어의 열기를 이어갔다. 특히 시부야의 레이야드 미야시타 파크와 시부야109에서 진행 중인 협업 팝업스토어는 대규모 비주얼 연출을 통해 해당 일대를 블랙핑크만의 공간으로 탈바꿈시키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현장에서는 투어 공식 굿즈 외에도 패션, 스포츠, 캐릭터 분야를 아우르는 전방위적 협업 아이템들이 큰 인기를 끌었다. 스트리트 패션의 거장 후지와라 히로시의 프라그먼트와 산리오의 마이멜로디를 비롯해 요미우리 자이언츠, FC 도쿄 등 현지 스포츠 팀과의 컬래버레이션은 블랙핑크의 폭넓은 영향력을 증명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2월 27일 오후 2시 미니 3집 [DEADLINE]을 전 세계에 동시 발매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