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배우 조정석, 조정석이 지난 19일 올린 자필 편지. 황진환 기자/청계산댕이레코즈 유튜브 |
최근 둘째 아이를 얻은 배우 조정석이 유튜브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고 밝혔다.
조정석은 본인의 부캐릭터 중 하나인 '청계산댕이레코즈' 유튜브에 지난 19일 자필 편지를 올려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제일 먼저 항상 영상 시청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부터 드리고 싶어요^^ 덕분에 어느새 구독자 50만도 되었어요!"라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말씀드리지 못했는데 구독자 50만처럼 저에게 반가운 소식이 하나 더 있어요. 또 하나의 큰 행복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댕이 동생이 태어났어요! 꺄아~"라며 "그래서 당분간 육아로 영상 업로드가 쉽지 않을 거 같아요. 미리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글 남깁니다"라고 썼다.
유튜브 하면서 조회수보다 '다음 영상 기다릴게요'라는 댓글이 더 크게 느껴졌다는 조정석은 "그게 저에게 큰 힘이 되더라구요. 아주 잠깐만 쉬었다가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돌아올 거예요! 더 재미있는 영상 들고 올 수 있을 거 같아요. 다시 인사드릴 때까지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꼭! 곧! 또! 만나요! 댕이아빠 올림"이라고 편지를 마무리했다.
조정석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는 조정석 거미 부부가 지난 14일 둘째 딸을 낳았다고 밝혔다. 2018년 결혼한 두 사람은 2020년 첫딸을 낳았고, 5년 만에 둘째 아이를 낳게 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진실은 노컷, 거짓은 칼컷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