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뷔, 타입 비(TYPE 非) 전시회 방문...한계없는 파격적 세계관

MHN스포츠 장창환
원문보기

방탄소년단 뷔, 타입 비(TYPE 非) 전시회 방문...한계없는 파격적 세계관

속보
미국 쿠팡사 주주, 국제투자분쟁 중재의향서 제출

(MHN 장창환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사진전 '뷔 타입 비 : 온-사이트 인 서울(V TYPE 非 : ON-SITE IN SEOUL)' 현장에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뷔는 지난 21일 자신에 인스타그램에 서울에서 열리고 있는 전시회에 방문해 인증샷을 남겼다. 사진에서 뷔는 팬들이 남긴 메시지를 자세히 들여다보면서 생각에 빠진 모습을 보이는 등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번 전시는 뷔의 두 번째 포토북 'V TYPE 非' 발간과 함께 진행되는 오프라인 전시회이다. 프리즈 하우스 서울(Frieze House Seoul)에서 진행되는 첫 사진전인 이번 전시회는 뷔의 감각적이고 파격적인 시선으로 완성된 사진과 영상으로 채워졌다.

뷔는 이번 포토북 작업에 기획 단계부터 촬영 전반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감각을 밀도 있게 표현했다. 20개의 챕터로 이루어진 포토북은 챕터가 하나의 흐름으로 이어진다. 챕터마다 뷔의 손길이 닿은 다양한 콘셉트와 연출은 아이돌의 범주를 넘어선 '아티스트 뷔'의 면모를 보여준다는 평가다.

뷔가 업로드한 영상에서는 갓 전역한 군인의 강렬한 모습을 볼 수 있는 탄탄한 근육질의 몸매가 시선을 끌었다. 다른 사진에서는 꾸밈없이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소년에서 남자까지 경계 없이 드나드는 다양한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사진=뷔 인스타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