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초속 5센티미터' 실사판, 티저 예고 조회수 500만...애니 감성 총족할까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초속 5센티미터' 실사판, 티저 예고 조회수 500만...애니 감성 총족할까

속보
법무부 "쿠팡 美주주, 韓정부에 ISDS 중재의향서 제출"
2월 25일 극장 개봉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너의 이름은.’, ‘스즈메의 문단속’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동명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실사 영화 ‘초속 5센티미터’의 티저 예고편이 500만 건을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사진=미디어캐슬)

(사진=미디어캐슬)


2월 25일에 국내 개봉을 확정한 실사 영화 ‘초속 5센티미터’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와 동시에 5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초속 5센티미터’는 어린 날 추억으로부터 조금씩 다른 속도로 나아간 타카키와 아카리의 사랑과 그리움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너의 이름은.’, ‘스즈메의 문단속’의 신카이 마코토 감독 애니메이션 작품 중 최초이자 유일하게 실사화 된 작품이다.


J팝의 대표 뮤지션 요네즈 켄시가 직접 만든 ‘초속 5센티미터’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인 ‘1991’이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티저 예고편은 온라인에서 공개된 후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CGV인스타그램에서는 95만 이상의 조회수와 1만이 넘는 좋아요, 공유가 적극적으로 이뤄졌을 뿐만 아니라, X에서는 티저 예고편이 무려 338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원작 애니메이션을 좋아했던 팬들은 “와 갬성 터졌었는데 영화로 나왔네”, “초속 5센티미터 실사화 기대됩니다”, “드디어!! 원작 애니메이션 재밌게 봤는데 실사화가 나오네요” 등 기대감을 표했고, “이건 OST가 찐찐찐찐임”, “애니의 그 감성을 살릴 수 있을까? 했는데 OST가 너무 사기야” 등 음악을 향한 호평 역시 이어졌다. 이처럼 공개하는 포스터와 예고편마다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초속 5센티미터’는 일본에서 개봉한 지 10일 만에 71만 관객을 돌파해 총 16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했을 뿐만 아니라, 22억 엔 이상의 흥행 수익을 올렸다. 또한, 원작자인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마지막에는 스스로도 놀랄 정도로 울면서 보고 있었다. ‘초속 5센티미터’를 만들어서 다행이라고 진심으로 생각했다”라는 만족도 높은 소감을 전해,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살리면서 실사 만의 매력을 담은 영화 ‘초속 5센티미터’를 향한 기대를 배가시킨다.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는 실사 영화 ‘초속 5센티미터’는 2월 25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