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권상우와 역대급 티키타카..'하트맨', 아역배우 김서헌은 누구?

OSEN
원문보기

권상우와 역대급 티키타카..'하트맨', 아역배우 김서헌은 누구?

서울맑음 / -3.9 °

[OSEN=유수연 기자] 2026년 새해 극장가에 유쾌한 에너지와 웃음을 전할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무비락, 라이크엠컴퍼니)의 주역 배우 권상우와 김서헌이 역대급 티키타카를 보여주며 호평을 얻고 있다.

2026년 새해 극장가에 해피 에너지를 전하고 있는 영화 '하트맨'에서 관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승민의 말할 수 없던 비밀의 정체가 드러났다. 바로 그 정체는 배우 김서헌이 연기한 캐릭터 소영. 소영은 승민(권상우)의 딸이자 그의 일상에 예측 불허 파동을 일으키는 인물로, 두 사람 사이에서 펼쳐지는 부녀 케미스트리는 영화 '하트맨'의 리듬과 웃음을 동시에 책임지는 핵심 포인트다.

공개된 스틸에서도 볼 수 있듯 배우 김서헌은 소영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었다. 환한 미소와 함께 또렷한 눈빛으로 당찬 에너지를 보여준 것은 물론 빠져들게 만드는 장난기와 승부욕이 교차하는 표정, 어린 아이에게선 볼 수 없는 차분한 시선과 미묘한 감정 표현까지 보여주어 영화 <하트맨>을 풍성하게 만들었다. 김서헌은 승민의 딸 소영을 통해 정확한 웃음의 타이밍은 물론 감정의 깊이까지 설득력 있게 쌓아 올리며 권상우와의 ‘케미 치트키’로 영화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이에 영화를 관람한 실관람객들은 “아역 소영이 너무 웃겨서 재밌게 봤어요”(네이버_danc****), “간만에 정말 재밌는 영화였습니다, 감동과 재미 둘 다 있네요ㅎ 아역배우까지 연기를 너무 잘해서 빠져들었어요”(네이버_yj11****), “문채원이 레전드고 소영이가 너무 귀여웠다”(네이버_reds****), “어린이 배우가 이끌고 믿음직한 장인들이 완성하다”(CGV_케이시월드), “딸 소영역의 아역배우의 연기가 정말로 인상적이었다 영화 하트맨은 주인공 상황을 생각하며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 영화였다”(CGV_용감한론위즐리12569), “스트레스 풀기에 재밌는 영화 빵빵 웃으면서 봤네요 특히 아역배우가 연기 잘해요 굿굿”(CGV_평화로운스머프14016) 등 아역배우라고 믿기 어려운 집중력과 타이밍 감각으로 <하트맨>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그녀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웃음과 감정의 균형을 완성한 배우 김서헌의 활약을 볼 수 있는 영화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yusuou@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