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임신 먼저" 29기 영철♥정숙, 신혼여행 미뤘다…18일만 '결혼 결심' 이어 속도 (촌장TV)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임신 먼저" 29기 영철♥정숙, 신혼여행 미뤘다…18일만 '결혼 결심' 이어 속도 (촌장TV)

속보
'서부지법 폭동 배후' 혐의 전광훈 구속 송치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나는 솔로' 29기 영철이 정숙과 결혼 준비 중인 근황을 밝혔다.

22일 촌장엔터테인먼트TV 채널에는 '[나는 SOLO] ※미방분※ 29기_첫 방송 전에 웨딩 촬영까지 마친 영철 & 정숙?!'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는 29기 결혼 커플인 영철과 정숙이 등장해 웨딩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연상 여자친구를 처음 소개시켰을 때 부모님의 반응을 묻자 영철은 "정숙님은 아직 저희 부모님을 못 뵀다"고 고백했다.

이어 "제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았으니까, 장인어른과 장모님에게만 허락받으면 끝나는 거 아니냐. 저희 둘이 사는 거고, (내가) 가장이 될 사람인데 빨리 결정해줘야 한다. 내가 중심을 못 잡으면 더 크게 흔들릴 수 있으니까"라고 소신을 드러냈다.



정숙은 "사실 저희가 임신하고 싶은 상황이다. 아이도 빨리 낳고 싶어서 신혼여행을 아직 안 잡았다. 아이를 먼저 낳으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영철이 담배를 피우니까, 평생은 아니더라도 임신 준비하는 기간 동안에는 담배를 끊어줬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또 정숙은 "물론 육아는 같이 하겠지만, 만약 제가 아이들을 돌봐야 한다면 기꺼이 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같은 날 영철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18일 만에 결혼 결정을 했다"며 "부부의 이름으로 잘 지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사진=ENA·SBS Plus 촌장엔터테인먼트TV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