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유니클로, 2월 6일 '26SS UNIQLO : C' 컬렉션 출시

뉴스핌
원문보기

유니클로, 2월 6일 '26SS UNIQLO : C' 컬렉션 출시

서울맑음 / -3.9 °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2월 6일 영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가 디자인한 UNIQLO : C 컬렉션의 최신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서 영감받은 26SS UNIQLO : C 컬렉션은 부드럽고 편안한 소재에 세련된 디자인을 접목시켜 우아한 움직임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유니클로 26SS UNIQLO C 컬렉션 이미지. [사진=유니클로]

유니클로 26SS UNIQLO C 컬렉션 이미지. [사진=유니클로]


이번 컬렉션은 컬러와 소재의 조화가 돋보인다. 스카이 블루와 파우더 라일락 등의 소프트한 컬러는 경쾌한 계절감을 선보이며, 일관된 컬러 톤의 스타일링에 선명한 레드 니트웨어를 추가해 같은 실루엣에 색다른 컬러의 대비감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러운 실루엣에 셔츠 스타일의 소매가 매력적인 코튼 볼륨 슬리브 원피스는 클립 벨트로 디테일을 완성했으며 새틴 셋업, 밀라노 립 니트, 레이온 소재의 니트 티셔츠 등 계절감이 느껴지는 소재가 적용된 아이템들로 보다 편안한 봄·여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선글라스 등 UNIQLO : C 컬렉션의 액세서리 라인업 또한 확장됐다. 품질과 편안함에 특별히 공을 들인 선글라스는 자외선 차단율 99%의 UV400 렌즈가 적용됐으며 기능성과 디자인의 조화가 특징이다.

레트로 감성의 스니커즈와 고급스러운 덱슈즈는 세련되면서도 활용성이 높은 완성도로 남녀 모두 다양하게 선택해 착용할 수 있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공개되는 드로스트링백은 가벼우면서도 높은 활용도가 매력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이번 컬렉션의 디자이너인 클레어 웨이트 켈러는 "각 아이템의 룩앤필에 특히 집중했다. 부드러운 소재와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도시적이면서도 일상에서 쉽게 활동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며 "자연스러운 컬러의 조화와 유려한 레이어링에 기반한 스타일링을 통해 젠더리스한 감성을 더욱 강조했다"고 전했다.

26SS UNIQLO : C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