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벤처스퀘어 언론사 이미지

데이원컴퍼니 패스트캠퍼스, ‘SHARE X INSIGHT OUT’ 개최

벤처스퀘어
원문보기

데이원컴퍼니 패스트캠퍼스, ‘SHARE X INSIGHT OUT’ 개최

서울맑음 / -3.9 °


국내 성인 교육 콘텐츠 기업 데이원컴퍼니(대표 이강민)의 실무 교육 브랜드 패스트캠퍼스가 오는 2월 6일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빌딩에서 디자인 인사이트 컨퍼런스 ‘SHARE X INSIGHT OUT’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패스트캠퍼스와 디자인 전문 기업 플러스엑스, 디자인 종합 매거진 월간디자인이 공동 주최하며, 기술과 산업의 경계를 넘나드는 디자이너들의 실무 경험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단순 트렌드 소개를 넘어 디자인의 확장성과 실무 적용 사례를 조망한다.

연사로는 구글랩스 시니어 인터렉션 디자이너 필립 킴, 페이팔 디자인 디렉터 쿄 킴, 마이크로소프트 수석 디자인 디렉터 데이비드 박, 애플TV 모션 그래픽 디자이너 김그륜이 참여한다. 이들은 실리콘밸리 환경에서 쌓은 경험과 커리어 전략, 디자인 철학을 공유할 예정이다.

컨퍼런스는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현장 참여 인원은 선착순 400명으로 제한된다. 이후 온라인 VOD는 3월 중 제공될 예정이다.

패스트캠퍼스 신해동 부문 대표는 “실리콘밸리 디자인의 본질은 기술보다 스스로에 대한 이해와 맥락 있는 선택에 있다”며 “이번 행사는 화려한 성과보다 현실적 고민과 경험의 가치를 나누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관련 정보와 신청은 SHARE X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https://www.venturesquare.net/1033174/

강진희 kti@venturesquare.net

Copyright ⓒ ATSQUARE.